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초등 수학·영어 기초학력 해소 방법 제시

입력 2021-04-28 11:00   수정 2021-04-28 13:49



와이즈캠프가 초등학생들의 수학과 영어의 기초학력 상승을 도와 벌어진 학습 격차를 메우는 데 주력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특히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이기도 한 비상교육의 초등 프리미엄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학습자의 수준에 맞추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히 배울 수 있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와이즈캠프는 판다수학, 두두잉글리시, 오투과학 등 과목별로 학습법을 달리해 체계적인 공부를 돕는다.

판다수학의 경우 초등 수학의 모든 과정들을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로 연산과 교과 개념, 문제유형, 문제풀이, 심화과정 학습을 통해서 수학 마스터가 가능하게 꾸려졌다.

기본 단계의 개념 판다부터 진단평가를 돕는 유형판다, 바르고 빠른 연산실력을 키울 수 있는 연산판다, 심화 단계의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사고력 판다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기본인 개념판다와 유형판다에서는 교과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잡을 수 있는 428개의 개념 강의와 1,100개의 대표 유형의 문제풀이 학습이 가능하다.

1월 초 새롭게 만든 문장제판다는 발전 단계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연습하며 문제해결력을 키우고 복합 유형의 시험에 대비가 가능해 수학 수행평가나 지필평가에 도움이 된다.

심화 단계인 사고력 판다와 최상위 판다에서는 팩토수학 교재를 연계해 강의를 들을 수 있고 최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해 수학 최상위권을 위한 학습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두두잉글리시는 직접 듣고 읽고 쓰고 말하는 진짜 영어 프로그램이다. 영어의 기본이 되는 파닉스부터 워즈, 리딩, 그래머, 말하기, 쓰기까지 모두 가능하다.

오투과학의 경우 VR, 3D 등의 실감형 콘텐츠를 통해 생생한 과학 지식 습득을 돕는다. VR 과학여행 콘텐츠와 교과서에 나오는 실험동영상을 보며 학습할 수 있다. 가상실험 동영상과 재미있는 과학자 이야기를 통해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는 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말뼈사전, 개뼈노트, 교과서 글뼈읽기 등의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접목된 콘텐츠로 학생들이 교과 단원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자기주도 학습능력 기를 수 있도록 유도한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4월 무료체험신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전 학년 전과목 10일권을 0원에 구매 가능하며 비상교육 수학문제집과 초등급수 한자 문제집, 스타벅스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피자, 커피 교환권을 주는 ‘학부모 학습 후기 작성 이벤트’ 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